본문 바로가기

DumB's/점심日記

[대치동맛집]오늘은 점심에 만두먹었어요~

[대치동맛집]손으로 만든 만두집에서 먹었어요 +_+

대치동맛집


오늘은 어디서 뭘 먹을까 생각을 안했는데.. 점심먹기전에 과자를 먹어서 그런가... 같이가는 홍삼녀가 결정해둔 곳이 있어서 갔습니다. 어딘가 했더니 손만두집 이더군요 사람이 꽉차있어서 기다려야 하나? 얼마나 있지? 확인하러 문열고 들어갔더니... 만두를 빚으시면서 하시는 말씀. "밖에 기다리는 분 계십니다.." ㅎㅎㅎ

정말 나와보니 한 남자분이 기다리고 계시더군요. 그래서 한 5분정도 기다리고 입장! 날씨가 많이 따듯해져서 춥게 기다리지는 않았음. 다행..


대치동맛집

흠흠 이건 같이간 홍삼녀가 시킨 김치만두 +_+ 저는 김치를 안먹어서.... 그냥 보기만 했는데.. 내가 더 많이 먹음..

대치동맛집


이건 동치미~ 맛있게 얼린것 같은데.. 저는 안먹었구요 이것도 역시 같이간 홍삼녀가 몇그릇 먹더군요...

동치미로 배채우던데..



★★☆☆☆ 손만두의 맛은 느낄수있었지만 강하게 끌리는 맛있는 맛은 아니었어요. 만두국의 국물은 굿!


2013/02/22 - [DumB's/점심日記] - 돌아온 점심일기!! 선릉역 파스쿠찌에서 간단하게 먹었어요+_+

2013/02/15 - [DumB's/점심日記] - 대치동 회사근처에서 점심먹기 : 오늘의 메뉴는 굴돌솥밥!!

2013/02/15 - [홍삼녀's/오늘의 점심] - 홍삼녀의 선릉점심맛집 : 굴마을에서 낙지 비빔밥을 먹다

2013/02/12 - [홍삼녀's/오늘의 점심] - 코엑스 토다이를 다녀왔어요~♡ : 토다이 주차비

2013/02/07 - [홍삼녀's/오늘의 점심] - 선릉근처 손칼국수 : 칼국수 싫어하는 홍삼녀 한그릇 뚝딱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