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umB's/점심日記

돌아온 점심일기!! 선릉역 파스쿠찌에서 간단하게 먹었어요+_+


오랜만에 쓰네요~

그동안 그냥 개인적으로 어수선해서 점심일기 쓸 여유가 없었습니다.

심기일전해서 다시 써볼게요~



잠깐!! 그전에 전에 다녀간 곳들 소개!!

2013/02/15 - [DumB's/점심日記] - 대치동 회사근처에서 점심먹기 : 오늘의 메뉴는 굴돌솥밥!!

2013/02/15 - [홍삼녀's/오늘의 점심] - 홍삼녀의 선릉점심맛집 : 굴마을에서 낙지 비빔밥을 먹다

2013/02/12 - [홍삼녀's/오늘의 점심] - 코엑스 토다이를 다녀왔어요~♡ : 토다이 주차비

2013/02/07 - [홍삼녀's/오늘의 점심] - 선릉근처 손칼국수 : 칼국수 싫어하는 홍삼녀 한그릇 뚝딱하다!

2013/02/07 - [홍삼녀's/오늘의 점심] - 코코브루니에서 파스타를 먹었어요!



오늘은 점심 먹기 두시간 전에 토스트를 먹었더니 배가 안 고파서 간단히 카페에 가서 커피를 마시기로 했음


라이트 초코무스

선릉 점심


커피만 간단히 먹을라고 했는데....... 초코 케익이 눈에 확 들어와서 걍 먹음...

근데 좀 많이 달았어요 이거 먹을라면 꼭 커피랑 같이 드세요



오리지널 드립커피

선릉 점심


파스쿠치에서 드립은 처음먹었는데 개인적으론 아메리카노 보다 나은듯..

가격도 100원싸고 강추!!


치킨 파니니

선릉 점심


같이같던 홍삼녀가 먹은 파니니.... 여러가지 나온것 같은... 이탈리아 요리 시켜먹는 것 같은 풍성함??이 보이네요 사실 걍 어질러 놓은거...



★★★☆☆ 드립커피가 좋았음 앞으로 기본적인 커피 마실땐 파스쿠찌 갈것같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