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삼녀's/끄적

면역력높이기 프로젝트 :: 믿고보는 홍삼녀의 홍삼브랜드비교 !! 뚜둥

안녕하세요. 홍삼녀입니다.

면역력높이기 프로젝트 :: 믿고보는 홍삼녀의 홍삼브랜드비교!!

면역력, 홍삼면역력, 홍삼

 

2년만에 타자를 쓰니 떨리군요~ 이웃분들 잘 계셨나요??

보고싶었어요~건강이 몹시 안좋았어요 

그래서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쓰네요~

닉네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홍삼을 맹신하고 있기 때문에(홍삼녀는 초큼 비싼 참다한제품을 꾸준히 먹고 있어요)..

꾸준히 홍삼을 먹고 쉬고 하니깐 다시 건강해 졌어요.예전보다 더 건강 해 진거 같아요~ 이제 매일매일 찾아오겠습니당.

 

홍삼, 면역력홍삼

↑↑홍삼이 귀엽네요

 홍홍제가 아팠던건 항상 '난 괜찮아' '아직어려'라면서 간과했기 때문에 제 잘못이였어요.

우리 이웃님들도 그러면 안되니깐... 건강은 미리미리 챙기시라고 오늘은 건강에관한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면연력을 꾸준한 노력으로 높여놓으면 탈모, 에이즈, 암, 감기등이 와도 시기를 늦출 수도있고,

바이러스가 힘을 쓸 수 없게 우리 몸이 만들어 져 있다면 그런 바이러스가 왔는지도 모르겠죠?

 

홍삼, 바이러스, 면역력면역력, 홍삼, 바이러스

 

면연력을 높이려면 충분히 자야하고, 도 많이많이(하루에 2L이상)마셔야 해요.

 

물, 면역력, 홍삼물, 면역력, 홍삼

 

비타민과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해야 하고 꾸준한 운동도 필요하죠.(일주일에 3회이상 유산소&근력운동)

 

 

스트레스도 덜 받아야 하구요 술.담배는 절대 안되겠죠!!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건강식품~~ 건강식품을 잘 챙겨먹어야 해요~

 

홍삼의 효능홍삼의 효능

 

인삼, 홍삼, 산삼등 삼이 면연력 강화에 좋은 식품인건 언론매체를 통해서도 잘 알려져 있죠.

(홍삼녀는 몸에 열이 많아 인삼은 맞지 않고 홍삼이 아주 잘 맞아요.)근데 요즘 홍삼 브랜드가 굉장히 많아서 헷갈려요.

무얼먹어야 할지? 특히나 건강식품인데 아무거나 먹을 수는 없고..그렇다고 지식도 없고..

인터넷 찾아봐도 다 자기제품 좋다고 광고글이고... 그렇다고 직접 그 많은 브랜드를 먹어서 비교할 수 도 없고..

그래서 열심히 발품 팔았어요.

인터넷글도 광고글이 파다하지만 그중에서도 정보글이 있는건 본인이 공부하면 되는거니까요~!

내가 먹는거 누가 알려주나 내가 공부해야지!! 그죵?최근 불만제로에서도 홍삼에 대해서 다뤘더라구요. 홍삼의 진실!!

 

잘 보시면 아시겠지만 홍삼 브랜드가 많다보니 소비자들은 홍삼이 좋다라는 정보 하나만으로는 혼란스러울거에요.

판매사원들의 말을 믿어야 할 수 밖에 없는데.. 사실 판매하는 직원들도 홍삼에 대해 무지하더라구요..

일단 홍삼이 좋다는건 이미 알고 계실테니 패스하고..

그럼 홍삼 브랜드를 어떻게 비교할까에 대해 비교방법을 알려드리겠어요~^-^

(발품팔아서 알아낸 정보니깐.. 쓰담쓰담 해주세요)

 

면역력면역력

 

최근에 mbc 8시뉴스에서 홍삼에 대해 나와서 한번 떠들썩 한적이 있었어요.

이마트에서 홍삼가격이 말도 안되게 싸게 판매되어 떠들썩 했었더라구요.

저도 보면서 아~ 사둘껄!!!! 했었는데..알고보니 불량이라 반값이였더라구요..

 

정관장정관장

 

홍삼은 식물이에요. 그러므로 홍삼은 진핵세포라서 핵막이 있어요.

 

홍삼흡수율홈삼브랜드

 

그래서 우리는 홍삼을 먹어도 핵막을 깰 수 가 없지요.

그런데 제가 먹는 브랜드는 그걸 깰수있게 통째로 갈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럼 같은 양을 먹어도 흡수하는 양의 차이는 틀리겠죠?

이해가 쉬우신가요?

 

참다한참다한홍삼

 

그런데 보통 홍삼 브랜드를 비교하기 제일 편한것이 진세노 사이드(사포닌)함량이에요.

하지만 이 진세노사이드함량 만으로는 비교가 불가능하답니다.

홍삼의 전체 영양성분중에 진세노사이드의 차지비율은 2%도 안되거든요..

소비자들이 잘 모른다는걸 이용하니 단순히 진세노 사이드만 맞추고

가격을 반값으로 하는 이마트 홍삼같은것들이 나온거죠.

잘 모르는 소비자들은 이게 왠 횡재지? 하면서 먹을거구요...(먹는걸로 장난치는게 제일 나쁜거 같아요..ㅠㅠ)

하지만 소비자들이 품질을 하나하나 따지기에는 한계가 있어요.

그래서 식약청에서 정해 놓은 기준인 진세노사이드함량을 확인하는 것이 대략적인 품질을 따지는 참고로는 중요하겠죠?

그럼 그래도 믿을만한 브랜드 정관장홍삼정과 제가 먹고있는 참다한흑홍삼정을 비교해보면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참다한흑홍삼정이 2배가까이 높구 가격은 비슷해요.

정관장 두병을 먹는거나 참다한 한병을 먹는거나 같은양의 진세노사이드를 섭취하는 것? 어머나~!!

이 외에도 보통 홍삼을 물에 녹여서 달이는데 홈삼이 물에 녹는 비율은 48%밖에 되지 않는다고 해요.

그럼 나머지 52%는 찌꺼기로 버려지는거죠..

근데 이런 참다한에서는 홍삼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분말을 초미세 분말로 쪼개고

통째로 갈 아서 제품을 만든다고 하니 흡수율은 90%가 넘지요.

 

참다한참다한홍삼

자 그럼 효능이랑 성분비교는 대충 했으니 제가 먹어본 홍삼들의 맛이나 느낌을 비교해볼게요~

요쿠르트에서 나온 홍삼과 참다한흑홍삼을 비교해 보면 요쿠르트에서 나온건 굉장히 묽고 연했어요.

참다한흑홍삼은 굉장히 진한맛에 물보다는 걸죽한느낌?

어떠세요? 좀 이해가 가셨나요?

저의 지식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참고하시고

이것이 정답이 될 수 없으니.. 꼭 직접 발품팔아 보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