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삼녀's/오늘의 점심

★선릉맛집★ 일본에서 자주가던 홍삼녀가 발견한 coco bruni : 선릉역 코코브루니

★선릉맛집★ 일본에서 자주가던 홍삼녀가 발견한 coco bruni : 선릉역 코코브루니

홍삼녀가 일본에 있을때 즐겨가던 코코브루니를 한국에서 발견했어요!

찾아보니 생긴지 꽤 오래 되었네요. 홍대에도 있고 ~

저만 몰랐나봐요..ㅠㅠ 흑흑

일본에서 코코브루니는 케잌이 맛있는 집이에요.

물론 파스타등도 있지만 진짜 이쁜케잌과 맛있는 케잌을 맛볼수 있죠.

한국에서는 그런케잌을 보지 못했답니다 아직.. 안타깝게도..

아무튼 신주쿠점을 자주 갔는데요 큰 통유리로 된 곳에서 케잌을 요리해 주시죠.

그곳이 코코브루니가 맞는지 다른곳인지 잠깐 헷갈리는데..갑자기...

흐흠...

어쨋든 오늘 다녀온 코코브루니를 소개합니다~

 

강남파스타

 건물전체를 찍고 싶었지만... 크네요..

2층까지 있어요.

인테리어 깔끔하고 이쁜데.. 자리가 좀..

가운데 앉았는데 문열때마다 굉장히 추웠어요~

선릉파스타

세상에 없던 파스타라... 기대를 잔뜩 하고 들어갔습니다~

 

코코브루니강남

 예쁜 아이템을 팔고 있네요~

다이어리 필요했는데.. 사올껄 후회하고 있어요

코코브루니강남

 

코코브루니

 케이크나 차 마시러도 많이들 오시는거 같아요

선릉역브런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선릉브런치

 계단 올라가다가 어깨를 박았어요.

진짜 조심해야함 ㅠ.ㅠ

선릉역맛집

 저는 요기서 아스파라거스 오믈렛을 주문했습니다.

선릉맛집

점심시간에 일찍 가야될거 같아요.

시키고 20~30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선릉데이트코스

 브런치 좋아합니다.

먹기전부터 절 만족시켜줬어요

이뿌네용~

선릉역데이트코스

 

강남레스토랑

 오믈렛안에 치즈, 아스파라거스, 양파, 햄이 들어있어요~

강남맛집

 같이간 직동은 파스타를 시켰네요.

물에 씻은 총각김치 특이해요~

강남역데이트코스

 

강남데이트코스

오늘 점심은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개인적으로 양식을 좋아해서 

별 네개드림!

☆★★★★

 

 

2013/01/23 - [男's 오늘의 점심 ] - 1/23 선릉 아남타워뒤 포램 : 쌀국수 점심 세트

2013/01/23 - [男's 오늘의 점심 /홍삼녀의 오늘의 점심] - [선릉맛집] 1/23 포램에서 점심을 먹다 : 홍삼녀의 의견!

2013/01/22 - [男's 오늘의 점심 ] - 2013/1/22 선릉 투썸플레이스에서 Lunch set 후기

2013/01/22 - [style] - ★가십걸시즌1 - 블레어머리띠★ 사랑스러운 블레어 : 레이튼 미스터

2013/01/23 - [리뷰] - 뮤지컬 프라미스 / 해오름극장 /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셔틀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