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삼녀's/오늘의 점심

: 선릉맛집 : 선릉역 주변 레스토랑 : 홍삼녀 강남에서 스테이크밥을 먹다!

 

 : 선릉맛집 : 선릉역 주변 레스토랑 : 홍삼녀 스테이크밥을 먹다!

엊그제 한신인터벨리(?)에서 샐러드 먹었을때

화장실을 다녀오면서 길을 잃었는데

발견한 한 레스토랑

레스토랑이라고 거창하게 말하긴 좀 머하다..(워낙 가게가 조그만해서..)

머 어쩌구 저쩌구 12인에 나왔다는 셰프가 있다는 이 레스토랑

그담날인 어제 가보았다..

가게 이름이 oh!ming's

흠흠 추측해본다..

이름이 오밍?

밍?

모르겠다....

아무튼 건강을 엄청 생각하는 홍삼녀는

올가닉이란 글자때문에 더 끌렸다는..^^;

선릉역스테이크

 

스테이크맛있는곳

 간단한 점심을 먹고싶었지만..

스테이크... 땡김땡김..

어쩔수 없었다

나의 발걸음은 이미 스테이크를 향하고 있었다...

선릉스테이크맛집

 와우~ 내가 좋아하는 꼬기!

선릉레스토랑

 저기 보이는 사진의 주인공이 주방장

.. 주방엔 저 여자분 한분뿐..

혼자 설겆이까지 도맡아 하고 계심..

굉장히 바쁠텐데..

요리에.. 설겆이까지 혼자서..

손님도 엄청 많았는데

굉장히 빨리 나온듯..

대단함..

비결이 모지?

선릉스테이크

 

선릉역스테이크

 메뉴는 다양하다

다 먹어보고 싶었다

가격대는 보통

강남스테이크

 dumb님이 시킨 함박

계란이 굉장히 맛있다고 했음

(dumb님의 점심日記에서 확인해보시길..)

강남맛집

 브로콜리 신선했음..

선릉역맛집

 

선릉맛집

빠에야입니다.

스테이크가 들어간 볶음밥이에요

9900원인데

맛있네요~

근데 좀 비쌈.. ㅠㅠ 

선릉스테이크

재료는 엄청 신선해요~

간장볶음밥맛?

스테이크도 맛있어요~

별 세개!!

☆☆★★★

 


2013/01/31 - [DumB's/점심日記] - 선릉점심맛집 : 오늘은 Oh Ming에서 스테이크를 먹음!!

2013/01/30 - [DumB's/점심日記] - 선릉점심맛집일기 : 한신인터벨리 지하에서 샌드위치 먹음@_@

2013/01/30 - [홍삼녀's/오늘의 점심] - [선릉맛집]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카페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 홍삼녀의 점심일기!

2013/01/24 - [DumB's/점심日記] - 1/24 선릉역근처 점심일기 : cocobruni(코코브루니) 첨가봄 +_+

2013/01/24 - [홍삼녀's/오늘의 점심] - ★선릉맛집★ 일본에서 자주가던 홍삼녀가 발견한 coco bruni : 선릉역 코코브루니

2013/01/23 - [DumB's/점심日記] - 1/23 선릉 아남타워뒤 포램 : 쌀국수 점심 세트 

2013/01/23 - [홍삼녀's/오늘의 점심] - [선릉맛집] 1/23 포램에서 점심을 먹다 : 홍삼녀의 의견!

2013/01/22 - [DumB's/점심日記] - 2013/1/22 선릉 투썸플레이스에서 Lunch set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