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 봄 코디를 패션왕 홍삼녀에게 묻다!!!!

안녕하세요~ 패션테러리스트 DUMB(남자) 입니다...............................

어제 지인과 통화중에 다음주가 입춘이라는걸 알았습니다...

특히나 추웠던 이번겨울이라서 빨리 봄이 오길 기다렸는데 벌써 입춘이라니 시간 참 빠른것같아요


각설하고 봄이니 이제까지의 우중충했던 올들 말고 밝은 느낌의 옷을 사고싶어졌지만...

제가 패션에 대해서 아는게 쥐뿔도 없어서..


그냥 대충 검색해봤더니 마음에 드는 스타일 몇가지를 골라봤는데...우선 바지만...

패션王 홍삼녀가 ... 어떤 말을 할지.... 무섭군요.....


남자봄코디


우선 첫번째 사진에서 마음에 든건 바지색 이었는데 다시보니 별로 같기도 하고.....

신발은 마음에 안듬! 무슨 얇은 나무로 만든 신발 같아서... 불편할 것 같음 그리고 흰양말도 맘에 안듬!

가방은... 장보러 나가나??? 이해못할 패션...;;;

이사람은 나무색을 좋아하는듯... 전생에 나무꾼이었나??? =-=;;;


그럼 다음!



남자봄코디2


이건 제가 좀 좋아하는 스타일이긴한데 이렇게 하면 재미 없을 것 같아요 ...

색이나 이런건 맘에듬! 근데 신발에 달린 장식은 맘에 안듬!!


그럼 또 다음!


남자봄코디3


커~ 요건 전체적으로 멋지긴 한데 첨에 말씀드린 것처럼 밝은 색으로 사고 싶어서....

그리고 이건 자주 입기도 좀 그런거같기도 하고 암튼 요런 것도 좋아합니다!!




홍삼녀 님께 전하는글


안녕하시옵니까 홍삼녀시여....

저는 미천하고 미개한 패션태러리스트 DUMB 입니다..

죄송하옵게도 제가 봄이 와서 밝은 분위기의 옷을 사고 싶은데

눈이 있어도 어떤게 좋은지 보지 못하는 미개함 때문에

수고스럽게 남자 봄 코디를 부탁하려고 합니다...

바쁘시겠지만 짧은 시간 내주시어 도움주시면 감읍하겠사옵니다...

 



홍삼녀답변>>

DUMB(남자)님께.

 

남자 봄 코디를 제멋대로 추천할께요~

근데 덤브님의 개인적인 스타일이 있어서 제가 추천한다고 바뀔지는 모르겠네요~

제가 좋아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스타일은 과한거 NO!, 그냥 센스있는 스타일이 좋아효~

포인트가 들어간!! 그래야 재밌잖아요~

머리도 멋내고 옷도 멋내고 신발도 멋내고 악세사리도 잔뜩하고! 그럼 과해요~!!!

갑자기 개콘의 전국구가 생각이 나네요~

 

 

 

가끔 이런사람들이 눈에 보여요..

안타까워요..ㅠㅠ

 

그리고 요즘은 옷을 못입는 사람들은 드물잖아요~

다들 개인적인 자기만의 스타일이 있으니까요

 

 

봄스타일

 일단 이런게 다 패션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해요^^

기타, 자전거~

기타메고 안경끼고 머리스타일도 예쁘면

되게 센스있을꺼같아요~

남자봄스타일

흰티와 흰 자전거 이쁘죠?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였나....;;)

 

 

남자스타일

 

남자봄트렌드

 

남자 봄패션

 

남자패션

 

남자 봄 코디

 

안에 입는 내의?는 포인트 주기엔 정말 최고인거같아요.

패션 테러리스트는 내의는 안보인다고 생각하고

막 보풀일어난거나 재질이 안좋은걸 막 입고 다니죠..

아니아니 아니되요~

베이직하되, 재질도 좋은 내의로!

그리고 컬러풀한 스타일을 원한다고 했죠?

그럼 내의에 포인트를 주는걸 추천해요~

너무 원색 보다는 파스텔톤으로?

그리고 벨트도 포인트 주기 좋겠네요~

이런 의상과 맞는 헤어스타일도 중요하답니다!

 

도움이 되셨나요? ^0^